132ȸ ÇÏÀÌÆÄÀÌŬ·´ ½Ãûȸ Èıâ
EgglestonWorksÀÇ The Andra III ½Ãûȸ Èıâ
Áö³ 2¿ù 26ÀÏ(¸ñ) ~ 2¿ù 27ÀÏ(±Ý) ¾çÀÏ°£ ÇÏÀÌÆÄÀÌŬ·´ ½Ãû½Ç¿¡¼ ÁøÇàµÈ 132ȸ ÇÏÀÌÆÄÀÌŬ·´ ½Ãûȸ´Â EgglestonWorksÀÇ The Andra III ½ºÇÇÄ¿·Î ÁøÇàµÇ¾ú½À´Ï´Ù.
¿ìÆÛ À¯´ÖÀÌ ³»ºÎÀûÀ¸·Î Çϳª ´õ µé¾î°£ µ¶Æ¯ÇÑ ¼³°è¸¦ ÅëÇØ ÀúÀ½ ¿Ö°îÀ» ȹ±âÀûÀ¸·Î ÁÙ¿©ÁÖ¸ç, ¼±¸íÇÑ ÇØ»óµµ¿Í ÇÔ²² Ãæ½ÇÇÑ »ç¿îµå¿Í, ¿õÀåÇÑ »ç¿îµå ½ºÅ×ÀÌÁö °¨À¸·Î ¿øÀ½¿¡ °¡±î¿î ¼Ò¸®¸¦ ´À³¥ ¼ö ÀÖ¾ú´ø ½Ãûȸ¿´½À´Ï´Ù.
EgglestonWorks
- The Andra III Speaker
"´«À» °¨°í À½¾ÇÀ» µéÀ¸¸ç..."- ¿¤ºñ½º ÇÁ·¹½½¸®
À§ÀÇ ¹®±¸´Â ¿¤ºñ½º ÇÁ·¹½½¸®ÀÇ ³ë·¡ "A little less Conversation"¿¡¼ ³ª¿À´Â °¡»çÀε¥, EgglestonWorks¿¡¼´Â °í°´µéÀ» À§ÇÑ ±âµµ¹®°ú °°Àº °ÍÀÔ´Ï´Ù. ÇϳªÀÇ ±â¾÷À¸·Î¼, EgglestonWorks´Â ¿Àµð¿À »ç¾÷ÀÇ °¡Àå Áß¿äÇÑ Ãø¸é¿¡ ÃÊÁ¡À» À¯ÁöÇÏ·Á°í ÇÕ´Ï´Ù. ±×°ÍÀº ¹Ù·Î 'À½¾Ç'ÀÔ´Ï´Ù. ¿ì¸® Áß ÀϺδ À½¾ÇÀ» Ç÷¹ÀÌÇÏ°í, ¸î¸î »ç¶÷µéÀº °¨»óÀ» ÇÏÁö¸¸, Egglestonworks´Â ÀϹÝÀû »î °¡¿îµ¥ À½¾ÇÀÇ À§Ä¡¸¦ Á¸ÁßÇÕ´Ï´Ù.
ÀϹÝÀûÀÎ ¹æ½ÄÀ¸·Î À½¾ÇÀ» Àü´ÞÇÏ´Â ¹æ¹ýÀ» ÃÊ¿ùÇϴ Ưº°ÇÑ ³ëÇϿ츦 Egglestonworks´Â °¡Áö°í ÀÖ½À´Ï´Ù. ¶ÇÇÑ ÀÌ·± ³ëÇϿ츦 ÅëÇØ EgglestonWorks´Â °¡Àå À½¾Ç¿¡ °¡±î¿î »ç¿îµå¸¦ Á¦°øÇÏ·Á°í ³ë·ÂÇÏ°í ÀÖ½À´Ï´Ù.
EgglestonWorks´Â ºí·ç½º¿Í ¶ô ¾Ø ·ÑÀÇ ¹ß»óÁö ±ÙóÀÎ ¹Ì±¹ Å׳׽ÃÁÖ ¸âÇǽº¿¡ À§Ä¡ÇÏ°í ÀÖÀ¸¸ç, ÀÌ¿Í °°Àº À½¾ÇÀûÀÎ ¿µ°¨Àº µðÀÚÀΰú ¼³°è µî EgglestonWorks ½ºÇÇÄ¿ Á¦Ç°¿¡ ³ì¾Æ µé¾î ÃÖ°íÀÇ ¼º´ÉÀ» ³»¾îÁÖµµ·Ï ¼³°èµÇ¾î ÀÖ½À´Ï´Ù. ¸ðµç EgglestonWorks ½ºÇÇÄ¿ÀÇ ±âº» ¸ñÇ¥´Â ¶óÀ̺ê À½¾Ç¿¡ Á¸ÀçÇÏ´Â °¨Á¤ÀûÀÎ Äڵ带 ¸ðµÎ Ç¥ÇöÇÏ´Â °ÍÀÔ´Ï´Ù. Á¤È®¼º°ú À½¾Ç¼º : EgglestonWorks´Â ½ºÇÇÄ¿ ¼³°èÀÇ °¡Àå Áß¿äÇÑ ÀÌ µÎ °¡Áö Ãø¸éÀ» ¸ñÇ¥·Î ÇÏ°í ÀÖ½À´Ï´Ù.
¿Àµð¿À¿¡¼ ¸î¸î Á¦Ç°Àº »ó¡ÀûÀÎ Á¦Ç°ÀÌ µÇ´Âµ¥, EgglestonWorksÀÇ The Andra´Â EgglestonworksÀÇ »ó¡ÀûÀÎ Á¦Ç°ÀÔ´Ï´Ù. ¿À¸®Àú³Î Andra´Â ½ºÅ×·¹¿À ÆÄÀÏÀÇ 'Prestigious Speaker of the year'¸¦ ¼ö»óÇÒ ¸¸Å ¸¹Àº »ç¶÷µé¿¡°Ô ÀÎÁ¤¹Þ°í ÀÖ´Â ½ºÇÇÄ¿ÀÔ´Ï´Ù.
»õ·Ó°Ô Ãâ½Ã µÈ The Andra III´Â µå¶óÀ̺ê À¯´Ö, Å©·Î½º ¿À¹ö ³×Æ®¿öÅ© ¹× ¿Ü°ü µðÀÚÀο¡¼ EgglestonWorksÀÇ »õ·Î¿î ÁöÆòÀ» ¿¾ú½À´Ï´Ù. EgglestonworksÀÇ ´Ù¸¥ ¿©·¯°¡Áö ¶óÀξ÷Àº ¸ðµç ¸é¿¡¼ The Andra III ¿¡¼ ³ª¿Ô´Ù°í Çصµ °ú¾ðÀÌ ¾Æ´Õ´Ï´Ù. The Andra III´Â ¹ë·±½º ÀâÈù Æ©´×À» ÅëÇÏ¿©, ´Ù¸¥ ¼ö ¸¹Àº »óµµ ¼ö»óÇÏ¿´½À´Ï´Ù.
ÀÚÁÖ ¾÷µ¥ÀÌÆ® µÇ¾î ³ª¿À´Â ½ºÇÇÄ¿ ¸ðµ¨Àº ½ÇÁ¦ÀûÀ¸·Î ¹«¾ùÀÌ ¹Ù²¼À»Áö ¼ÒºñÀÚµéÀº °ÆÁ¤Çϸç, ÀÌÀü¿¡ ¾ÆÁÖ È¹±âÀûÀÎ »ç¿îµå·Î Àα⸦ ²ø¾ú´ø ¿À¸®Áö³Î ¸ðµ¨ÀÌ ÀÖ´Â °æ¿ì, »õ·Ó°Ô ¾÷µ¥ÀÌÆ® µÈ ½ºÇÇÄ¿´Â ¼ÒºñÀÚ·Î ÇÏ¿©±Ý ¿À¸®Áö³Î¸®Æ¼¸¦ ÀÒ¾î¹ö¸±±îºÁ °ÆÁ¤ÇÏ´Â °æ¿ì°¡ ¸¹½À´Ï´Ù. ÇÏÁö¸¸ The Andra III ½ºÇÇÄ¿´Â ´Ù¸¥ ¹«¾ùº¸´Ù, ÀÌ µÎ °¡Áö Á¢±Ù ¹æ¹ý¿¡¼ ±ÕÇüÀ» ã´Â °ÍÀ» Áß¿äÇÏ°Ô »ý°¢ÇÏ¿´½À´Ï´Ù.
Andra III ½ºÇÇÄ¿¿¡¼ º¯ÈÇÑ Á¡Àº 6ÀÎÄ¡ Morel ¹Ìµå ·¹ÀÎÁö À¯´ÖÀ» »ç¿ëÇÑ °ÍÀε¥, ÀÌÀü µå¶óÀ̺ê À¯´ÖÀº Æú¸® ÇÁ·ÎÇÊ·» ÄÜÀ» »ç¿ëÇß´ø °Í¿¡ ºñÇØ, »õ·Î¿î ÄÜÀº ³·Àº ¿Ö°îÀ» À§ÇØ »õ·Î¿î ¸ðÅÍ ±¸Á¶¿Í Áú·®´ëºñ ÁÁÀº °¼ºÀÇ ºñÀ²À» ¸¸µé±â À§ÇØ Åº¼Ò ¼¶À¯¸¦ »ç¿ëÇÏ¿´½À´Ï´Ù. ¶ÇÇÑ ¹Ìµå ·¹ÀÎÁö À¯´ÖÀº Å©·Î½º ¿À¹ö ¾øÀÌ ±¸µ¿µÇ¸ç, »ç¶÷ À½¼ºÀÇ ÀÓ°è ¹üÀ§¿¡¼ Å©·Î½º ¿À¹ö ±¸¼º ¿ä¼Ò¸¦ À¯ÁöÇÏ´Â °ÍÀ» ¸ñÇ¥·Î »ç¿ëµË´Ï´Ù.
Æ®À§ÅÍ´Â Àü¸é ¹èÇÿ¡ ½É°ÜÁ® Àִµ¥, ´õ ÁÁÀº À¯´Ö Ä¿ÇøµÀ» À§ÇØ ¾Ë·ç¹Ì´½À¸·Î »õ·Ó°Ô ÀåÂøµÇ¾úÀ¸¸ç, Andra III ½ºÇÇÄ¿¸¦ ÀÌÀü¿¡ ºÎÁ·Çß´ø µðÀÚÀÎÀûÀÎ ¿Ï¼ºµµ¸¦ Á¦°øÇÕ´Ï´Ù. ¹Ìµå ·¹ÀÎÁö¿Í ¿ìÆÛ´Â ¿©ÀüÈ÷ MDF ¹èÇÿ¡ ÀåÂøµÇ¾î Àִµ¥, Andra I°ú IIÀÇ È°¾ÏÀ¸·Î ¸¸µé¾îÁø Ãø¸é ÆгÎÀº ¾Ë·ç¹Ì´½ ÆгηΠ¹Ù²î¾ú½À´Ï´Ù.
¹ÙÀ̾î¿ÍÀ̾ »ç¿ëÀ» À§ÇØ Andra III ½ºÇÇÄ¿´Â CardasÀÇ ·Îµã ¹ÙÀεù Æ÷½ºÆ® µÎ ¼¼Æ®¸¦ °®Ãß°í ÀÖÀ¸¸ç, ȸ»öÀ¸·Î ¸¶°¨µÈ õ¿¬ ¾Ë·ç¹Ì´½ »çÀ̵å ÆгÎÀÌ ÀÖÀ¸¸ç, Ãß°¡ ºñ¿ëÀ» ÅëÇØ °ËÀº»ö ¾ç±Ø ó¸® µÈ ¾Ë·ç¹Ì´½ Çϵå¿þ¾îÀÇ ÇÇ¾Æ³ë ºí·¢ ¸¶°¨À» ¼±ÅÃÇÒ ¼ö ÀÖ½À´Ï´Ù. ÀÌÀü Andra ½ºÇÇÄ¿´Â ÀÚµ¿Â÷ µî±Þ ÆäÀÎÆ®¸¦ »ç¿ëÇÏ¿´´Âµ¥, ºí·¢ ±¤ÅÃÀÇ ¶ó¹Ì³×ÀÌÆ®¸¦ »ç¿ëÇÏ°í ÀÖÀ¸¸ç, ±×¸±Àº ÀÎŬ·ÎÀú Àü¸é¿¡ ³»Àå µÈ ÀÚ¼®À¸·Î ºÙÈú ¼ö ÀÖ¾î »ç¿ëÇϱ⿡ °£ÆíÇÏ°Ô Á¦À۵Ǿú½À´Ï´Ù. EgglestonWorksÀÇ Andra III ½ºÇÇÄ¿´Â 18Hz-24kHzÀÇ ÁÖÆļö ÀÀ´ä ¹× 88dBÀÇ È¿À²¼ºÀ» °¡Áö°í ÀÖÀ¸¸ç, ÀÓÇÇ´ø½º´Â ÃÖ¼Ò 6.3¿È¿¡¼ ³ë¹Ì³Î 8¿ÈÀ» °¡Áö°í ÀÖ½À´Ï´Ù.
¿À¸®Áö³Î Andra ½ºÇÇÄ¿ÀÇ ¸í¼ºÀ» ¶Ù¾î³Ñ¾î ȹ±âÀûÀÎ ¼³°è¹æ½ÄÀ¸·Î ÃÖ°íÀÇ ÇÏÀÌ¿£µå ½ºÇÇÄ¿ Áß Çϳª·Î ¸¸µé¾îÁø EgglestonWorks The Andra III ½ºÇÇÄ¿¸¦ ÅëÇØ º¸´Ù ´õ ¼±¸íÇÏ°í ³ìÀ½µÈ ´ç½ÃÀÇ »ç¿îµå¸¦ Á÷Á¢ ¸öÀ¸·Î ´À²¸º¸¼¼¿ä.
Artesania Exoteric Rack
½Ã½ºÅÛÀ» ¹ÞÄ¡´Â ·¢À¸·Î´Â Artesania Exoteric(ÃÖ»ó±Þ ¹öÀü) RackÀÌ »ç¿ëµÇ¾î, Ź¿ùÇÑ Áøµ¿Á¦¾î¸¦ ÅëÇÑ ¾ÈÁ¤ÀûÀÎ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 ARTESANIA Audio ·¢Àº ±â¼úÀ» ¿¹¼ú·Î ½ÂȽÃÄ×´Ù°í Çصµ µÉ ¿Àµð¿À·¢ÀÔ´Ï´Ù.
¿Àµð¿À±â±â¿¡¼ ³ª¿À´Â ¸ðµç Áøµ¿À» °úÇÐÀûÀÌ°íµµ ü°èÀûÀÎ ¼³°è¹æ½ÄÀ¸·Î Á¦¾îÇÏ¿© À½¾Ç º»¿¬ÀÇ »ç¿îµå¸¦ Àç»ýÇÒ ¼ö ÀÖµµ·Ï ¸¸µå´Â Artesania Audio ·¢À» ÅëÇØ Áøµ¿ÀÌ ¾ó¸¶³ª »ç¿îµå¿¡ ¾Ç¿µÇâÀ» ³¢ÃÆ´ÂÁö ¾Ë°Ô µÇ¾úÀ¸¸ç, ±× »ç¿îµåÀÇ º¯È´Â ¿ÏÀüÈ÷ »õ·Î¿î °æÇèÀ̾ú½À´Ï´Ù.
Artesania RackÀÌ ¸¸µé¾îÁø ¸ñÀûÀº À½¾ÇÀÌ ¾î¶°ÇÑ Ã·°¡ ¾øÀÌ Á߸³ÀûÀ¸·Î Àç»ýµÇµµ·Ï ÇÏ´Â °ÍÀÔ´Ï´Ù. ÀÌ·¯ÇÑ ¸ñÇ¥¸¦ ¼ºÃëÇϱâ À§ÇØ ¸ðµç ¿Àµð¿À ±â±âµéÀÌ ÀÛµ¿ÇÒ ¶§ ³ª¿À´Â Áøµ¿µé·ÎºÎÅÍ ¿µÇâÀ» ¹ÞÁö ¾Êµµ·Ï Artesania Audio ·¢Àº ¸¸µé¾îÁÝ´Ï´Ù. ÀÌ°ÍÀº ±â±â°¡ ÆнúêÀÌ´øÁö ¾×ƼºêÀÌ´øÁö °ü°è ¾øÀÌ ÀÌ·¯ÇÑ Áøµ¿À» Á¦°ÅÇÏ¿© ¾ÆÁÖ ±ú²ýÇÏ°í, ¹ë·±½º ÀÖÀ¸¸ç, ¸®´Ï¾îÇÏ°í, Á߸³ÀûÀÎ »ç¿îµå°¡ Àç»ý µÇ¾î À½¾Ç º»¿¬ÀÇ ¼Ò¸®¸¦ µéÀ» ¼ö ÀÖµµ·Ï ¸¸µé¾îÁÝ´Ï´Ù.
Hemingway Creation Cable Series
ÆÄ¿ö, ÀÎÅÍ, ½ºÇÇÄ¿ ÄÉÀ̺í·Î´Â ÇöÀç ÆǸŠÁßÀÎ Çì¹Ö¿þÀÌ Å©¸®¿¡ÀÌ¼Ç ½Ã¸®Áî°¡ »ç¿ëµÇ¾ú½À´Ï´Ù. Çì¹Ö¿þÀÌ Å©¸®¿¡ÀÌ¼Ç ½Ã¸®Áî´Â ¿Àµð¿À±â±â³ª À帣¸¦ °¡¸®Áö ¾Ê°í ½ÇÁ¦ ¿¬ÁÖ°¡ ³ìÀ½µÈ »ç¿îµå¸¦ °¡Àå °¡±õ°Ô ÀçÇöÇØÁÖ´Â ÁøÁ¤ÇÑ ÇÏÀÌ¿£µå ÄÉÀ̺íÀÔ´Ï´Ù.
Å©¸®¿¡ÀÌ¼Ç ½Ã¸®Áî´Â ¾ÆÁÖ ¹Ì¼¼ÇÏ°Ô ÂÉ°Ô³õÀº µíÇÑ ÀÔÀÚ°¨°ú °í¿ªÀÇ À¯·ÁÇÔ, ÈξÀ ´õ ¸¹Àº Á¤º¸·®À¸·Î ¾ÆÁÖ ÀÛÀº À½¾ÇÀû ´µ¾Ó½º±îÁö ³õÄ¡Áö ¾Ê´Â ¶Ù¾î³ À½¾Ç¼ºÀÌ °¡Àå Å« ÀåÁ¡ÀÔ´Ï´Ù. ¶§·Î´Â ÇѾøÀÌ ºÎµå·´°Ô, ¶§·Î´Â °·ÂÇÑ ÀÓÆÑÆ®ÀÇ °Å´ëÇÑ ´ÙÀ̳»¹Í½º±îÁö °Åħ¾øÀÌ ¸¸µé¾îÁÖ´Â ÄÉÀ̺í ÀÔ´Ï´Ù. Áö±Ý²¯ ÄÉÀÌºí ±³Ã¼·Î °æÇèÇغ¸Áö ¸øÇß´ø »õ·Î¿î Â÷¿øÀÇ À½ÀÇ ¼¼°è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
Acoustic Revive RR-888
Àΰ£¿¡°Ô °¡Àå Æí¾ÈÇÔÀ» ´À³¢°Ô ÇÏ´Â ÁÖÆļöÀÎ ½´¸¸ °ø¸í(The Schumann resonance)¿¡¼ ¾ÆÀ̵ð¾î¸¦ ¾ò¾î ½´¸¸ °ø¸í°ú °°Àº ±ØÀúÁÖÆļö(7.83Hz)¸¦ ³»¾îÁÖ¾î, ¹«¼± ½ÅÈ£, ¾ÚÇÁ, ½ºÇÇÄ¿·Î ºÎÅÍ ³ª¿À´Â ¿©·¯°¡Áö ½ÅÈ£³ª Áøµ¿À» Áß¼ºÈ½ÃÄÑ ¾ÆÁÖ ±ú²ýÇÏ°í, ½ºÅ×ÀÌÁö°¨ÀÌ Å¹¿ùÇÏ¸ç ¿¡¾î¸®°¨ÀÌ ÀÖ´Â »ç¿îµå¸¦ ¸¸µé¾îÁÖ´Â Acoustic ReviveÀÇ RR-888ÀÌ À̹ø ½Ãûȸ¿¡µµ »ç¿ëµÇ¾ú½À´Ï´Ù.
EgglestonworksÀÇ The Andra III ½ºÇÇÄ¿·Î ¼øµµ ³ôÀº »ç¿îµå¿Í Àü À½¿ª´ë¿¡¼ ¹ë·±½º ÀÖ´Â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´Âµ¥, ÀÌ¿¡ ´õ¿í ±ú²ýÇÏ¸é¼ ¿¡¾î¸®°¨ ÀÖ´Â »ç¿îµå¸¦ RR-888À» ÅëÇØ µéÀ» ¼ö ÀÖ¾ú½À´Ï´Ù.
Shunyata Research DF-SS ´ÙÅ©ÇÊµå ½ÅÇü ¹Þħ´ë
1¼¼´ë, 2¼¼´ë ±×¸®°í À̹ø 3¼¼´ë±îÁö ²ÙÁØÇÑ ¿¬±¸·Î ÁøÈÇØ ¿Â ¼±¾ßŸ¸®¼Ä¡ÀÇ DF-SS ´ÙÅ©ÇÊµå ½ÅÇü ¹Þħ´ë´Â »õ·Ó°Ô Ãß°¡µÈ Æú¸®¸Ó ¹êµå·Î ÄÉÀ̺íÀÇ Áøµ¿À» Á¦¾îÇÏ°í ³»ºÎ¿¡ ÀÌÁß ÈÇÕ¹°À» »ðÀÔÇÏ¿© ¹Ù´ÚÀ̳ª ¿ÜºÎ·ÎºÎÅÍ ¿À´Â Áøµ¿À» ¿ÏÀüÈ÷ Èí¼öÇÏ¿© ¼³Ä¡ÇÑ ÈÄ Â÷¿øÀÌ ´Ù¸¥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
¼±¾ßŸ¸®¼Ä¡ DF-SS ´ÙÅ©ÇÊµå ½ÅÇü ¹Þħ´ë¸¦ ¹ÞÄ¡±â Àü¿¡´Â ½ºÅ×ÀÌÁö°¨ÀÌ µü ±â±âÀÇ ³ôÀÌ ¸¸Å±îÁö µé·ÈÀ¸³ª, DF-SS ´ÙÅ©ÇÊµå ½ÅÇü ¹Þħ´ë¸¦ ¹ÞÄ¡´Â ¼ø°£ ½ºÅ×ÀÌÁö °¨Àº õÀåÀÌ ¾ø´Ù°í »ý°¢µÉ ¸¸Å ¾Æ·¡ À§·Î È®ÀåµÇ¸ç, »ç¿îµå°¡ È¥ÀâÇÏÁö ¾Ê°í ¾ÆÁÖ Åõ¸íÇÏ°í ¸¼Àº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
ûÃë À½¾Ç ºñ±³
Fujita Emi
'What a wonderful World'
½Ãûȸ ´Ü°ñ À½¿øÀ¸·Î µîÀåÇÏ´Â Fujita EmiÀÇ ¹öÀüÀÇ 'What a wonderful World'¸¦ µé¾îº¸¾Ò½À´Ï´Ù. ¿©¼º º¸Äðú ÀçÁî ¹êµå, ¾àÀ½±â Æ®·³ÆêÀÇ Æí°îÀ¸·Î »ö´Ù¸¥ ¸ÀÀÇ 'What a wonderful World'Àε¥, ¸ÕÀú źźÇÑ º£À̽º ±âŸÀÇ »ç¿îµå¸¦ ¹ÙÅÁÀ¸·Î ¿©¼º º¸ÄÃÀº ¾à°£ Á·Πġ¿ìÄ£ °÷¿¡ À§ÂÊ¿¡ ¸ÎÈ÷¸é¼ À§·Î´Â ŹƮÀÎ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
¶ÇÇÑ ¾àÀ½±â¸¦ ³¤ Æ®·³ÆêÀÌ ¾ÆÁÖ Àß ±¸º°µÇ¾îÁ® µé¸®¸é¼ ¸¶Ä¡ ´ã¹è¿¬±â°¡ »Ñ¿¬ ÀçÁî¹Ù¿¡¼ °¨»óÇÏ´Â µíÇÑ Âø°¢À» ºÒ·¯ÀÏÀ¸Å³ Á¤µµ·Î Àß Ç¥ÇöµÇ¾ú½À´Ï´Ù. Áß°£ Áß°£ ³ª¿À´Â ¹ÙÀ̿ø°ÀÇ Æ®·¹¸ô·Î ¶ÇÇÑ Å©·¹¼¾µµ(ÀÛÀº ´ÙÀ̳ª¹Í¿¡¼ Å« ´ÙÀ̳ª¹ÍÀ¸·Î Ä¿Áö´Â °Í)·Î Àß Ç¥ÇöµÇ¾î ´ÙÀ̳ª¹Í½ºÀÇ ¼¼¹ÐÇÑ Ç¥ÇöÀÌ µÎµå·¯Á³½À´Ï´Ù. ÀÌ·¯ÇÑ ¸ðµç ¾Ç±âÀÇ ¹ÙÅÁÀ§¿¡ Fujita EmiÀÇ ¼Ò¸®°¡ ´ÞÄÞÇÏ°Ô ³ª¿Í »ö´Ù¸¥ Æí°îÀÇ ºÐÀ§±â¸¦ Àß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
Brahms Symphony No.1 4th movement
Herbert von Karajan, Berliner Philharmoniker
º£Å亥 ÀÌ ÈÄ, À¯·´ÀÇ Å¬·¡½Ä À½¾Ç°è´Â º£Å亥ÀÇ ÈÄ°èÀÚ¶ó°í ºÒ¸®´Â µÎ °³ÀÇ »çÁ¶°¡ »ý°Ü³µ´Âµ¥, ±× »Ñ¸®°¡ Àý´ë À½¾ÇÀ¸·Î ´ëÇ¥µÇ´Â ºê¶÷½ºÀÌ°í, ´Ù¸¥ ÇÑ »Ñ¸®´Â Ç¥Á¦À½¾ÇÀ¸·Î ´ëÇ¥µÇ´Â ¹Ù±×³ÊÀÔ´Ï´Ù. º£Å亥Àº ¾ÆÁÖ ÁÁÁö ¾ÊÀº ÁÖÁ¦¸¦ °¡Áö°íµµ ¾öû³ °îÀ» ¸¸µé¾î³»´Â »ç¶÷À¸·Î ÈÄ´ë¿¡ Æò°¡µÇ°í Àִµ¥, º£Å亥ÀÇ °î Áß °¡Àå À¯¸íÇÑ ±³Çâ°î 5¹ø ¿î¸íÀÇ ÁÖÁ¦´Â ´©±º°¡ ³ª¿¡°Ô ³ëÅ©¸¦ ÇÏ¸ç µÎµå¸°´Ù°í Çؼ µÚ¿¡ ¿î¸íÀ̶ó´Â Á¦¸ñÀÌ ºÙÇôÁ³½À´Ï´Ù. ÀÌ·¯ÇÑ ¿î¸íÀÇ '¶È¶È¶È ¶È' ÇÏ´Â ÁÖÁ¦´Â ºê¶÷½º ±³Çâ°î 1¹ø°ú ¸»·¯ ±³Çâ°î 5¹ø¿¡µµ ¾²Àϸ¸Å ¾ÆÁÖ ÈǸ¢ÇÑ ÁÖÁ¦°¡ µÇ¾ú½À´Ï´Ù.
ÀÌ·¯ÇÑ ÀÛÀº ÁÖÁ¦·Î ÈĹݺο¡ ¾ÆÁÖ °Å´ëÇÑ »ç¿îµå¸¦ ¸¸µé±â±îÁö ¾ÆÁÖ ¼¼¹ÐÇÑ »ç¿îµåºÎÅÍ Å« »ç¿îµå±îÁö Àß Ç¥ÇöµÇ¾î¾ßÇϴµ¥ À̱۽ºÅÏÀ¨½ºÀÇ Andra III ½ºÇÇÄ¿´Â ¸¶ÀÌÅ©·Î ´ÙÀ̳ª¹Í½º¿Í °Å´ëÇÑ ¿¡³ÊÁöÀÇ Ç¥Çö±îÁö Æȹæ¹ÌÀÎÀÇ ¼º°ÝÀ» º¸¿©ÁÖ¾ú½À´Ï´Ù. ÃʹÝÀÇ ¹Ì¼¼ÇÑ Çö¾Ç±âÀÇ ÇÇÄ¡Ä«Åä Ç¥ÇöÀÇ µðÅ×ÀÏÇÔ°ú °ø°£°¨ºÎÅÍ ½ÃÀÛÇÏ¿©, ´Ù¾çÇÑ ¾Ç±âÀÇ ºÐ¸®µµ, ½ºÇǵ尨ÀÌ ÀÖ¾î¾ß Ç¥ÇöµÇ´Â Ÿ¾Ç±âÀÇ ÀÓÆÑÆ®¿Í Æ÷¸£Æ¼½Ã¸ðÀÇ ¾×¼¾Æ® Ç¥ÇöÀº ¾ÆÁÖ À¯·ÁÇÏ°Ô Ç¥ÇöµÇ¾ú½À´Ï´Ù.
¶ÇÇÑ Á߹ݺÎÀÇ È£¸¥ 4ÁßÁÖ¿¡¼´Â ¾ÆÁÖ ÁÁÀº ¹èÀ½À» °¡Áö°í Ç¥ÇöµÇ¾ú°í, ½Â¸®¸¦ ¿ÜÄ¡´Â µíÇÑ 4¾ÇÀåÀÇ À¯¸íÇÑ ÁÖÁ¦ ¼±À²Àº À¯·ÁÇÑ Çö¾Ç±âÀÇ À½»öÀ¸·Î Ç¥ÇöµÇ¾ú½À´Ï´Ù. Àü¹ÝÀûÀ¸·Î ¸ðµç ½ÃûÀÚ°¡ ¿¬ÁÖȸÀÇ ¸¶Áö¸·¿¡ ºê¶óº¸¸¦ ¿ÜÄ¥ Á¤µµÀÇ ÁÁÀº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
Art Pepper ¿¬ÁÖ
'You'd be so nice to come home to'
'You'd be so nice to come home to'
ÇÏÀÌÆÄÀÌŬ·´ ½Ãûȸ¿¡¼ ÀÚÁÖ µè´Â ½ºÅÄ´Ùµå ÀçÁî ±¸¼ºÀÇ Art PepperÀÇ 'You'd be so nice to come home to'¸¦ µé¾îº¸¾Ò½À´Ï´Ù. ÀÌ °îÀº ¸Å¹ø µèÁö¸¸ ½Ã½ºÅÛÀÇ ¹ë·±½º°¨°ú ½ºÅ×ÀÌÁö°¨À» Å×½ºÆ®Çϱ⿡ ÀûÇÕÇÑ À½¿øÀÎ °Í °°½À´Ï´Ù. ÀÌ °îÀº ½ºÅÄ´Ùµå ÀçÁî ±¸¼ºÀ̹ǷΠ¸ðµç ¾Ç±âÀÇ À½»öÀÌ Àß µé¸®¸é¼ ¹ë·±½º ÀÖ°Ô ³ª¿ÍÁÖ°í, ½ºÅ×ÀÌÁö °¨ÀÌ ¶Ñ·ÇÀÌ Àß µé¸®´Â °ÍÀÌ °ü°ÇÀÔ´Ï´Ù.
°á·ÐºÎÅÍ ¸»¾¸µå¸®ÀÚ¸é EgglestonworksÀÇ Andra III ½ºÇÇÄ¿´Â ±²ÀåÈ÷ ¹ë·±½º°¡ ÁÁÀº ½ºÇÇÄ¿ÀÔ´Ï´Ù. µå·³ ºê·¯½¬·Î ½º³×¾î¸¦ ±Ü´Â ¼Ò¸®¿Í, ¶óÀÌµå ½É¹úÀÌ ¸¸µé¾î³»´Â °í¿ª°ú ÄÜÆ®¶ó º£À̽º¿Í µå·³ ¹ßº£À̽º°¡ ¸¸µé¾î³»´Â Àú¿ª, ¶ÇÇÑ ÇǾƳë, »ö¼ÒÆùÀÌ ¸¸µé¾î³»´Â Áß¿ª »ç¿îµå°¡ ¸ðµÎ ±²ÀåÈ÷ Àß ¾î¿ì·¯Á® ¾ÆÁÖ ¹ë·±½º ÀÖ´Â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 ¶ÇÇÑ Á¿ì¿Í ¾ÕµÚ, À§¾Æ·¡ÀÇ ½ºÅ×ÀÌÁö°¨Àº ƯÈ÷ °îÀÇ ÈĹݺο¡ ¼Ö·Î¿¡ ¾ÆÁÖ Àß µå·¯³µÀ¸¸ç, ÀÔü°¨ ÀÖ´Â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ù½À´Ï´Ù.
Philippe Herreweghe, Collegium Vocale ¿¬ÁÖ
'J.S. Bach Cantata NO.39 Brich dem hungrigen dein Brot'
'J.S. Bach Cantata NO.39 Brich dem hungrigen dein Brot'
½Ãûȸ¿¡ ÀÚÁÖ Ç÷¹À̵Ǵ ¹ÙÇÏ ÄŸŸ 39¹ø 'Brich dem hungrigen dein Brot'¸¦ µé¾îº¸¾Ò½À´Ï´Ù. ÀÌ °îÀº ¹Ù·ÎÅ© ÇÕâ À½¾Ç ³ìÀ½ÀÇ Æ¯Â¡ÀÎ ³ôÀº õÀåÀ» °¡Áø ¼º´çÀÇ °ø°£°¨°ú ¿¡¾î¸®°¨ÀÌ Àß Ç¥ÇöµÇ´ÂÁö¿Í, ¹Ù·ÎÅ© ¿øÀü ¾Ç±âÀÎ ¹Ù·ÎÅ© ¸®ÄÚ´õ¿Í ¿Àº¸¿¡ °°Àº ¾Ç±âµéÀÇ À½»öÀÌ ¾Ë¸Â°Ô Àß Ç¥ÇöµÇ´ÂÁö µé¾îºÁ¾ßÇÕ´Ï´Ù.
¶ÇÇÑ °íÀü½Ã´ë ÀÌ ÈÄ ¼öÁ÷Àû ȼºÀ¸·Î ÁøÇàµÇ´Â°Í°ú ´Ù¸£°Ô ¹Ù·ÎÅ©½Ã´ë´Â ¼öÆòÀûÀÎ ¼±À²ÀÇ ÁýÇÕÀ¸·Î ÀÌ·ç¾îÁ®¼ ¼ÒÇÁ¶ó³ë, ¾ËÅä, Å׳Ê, º£À̽º°¡ ¾ûÅ°Áö ¾Ê°í ±ò²ûÇÏ°Ô µé·ÁµÇ´Â °ÍÀÌ Æ÷ÀÎÆ®ÀÔ´Ï´Ù.
ÀÌ·¯ÇÑ ½Ãû Æ÷ÀÎÆ®¿¡ ¸Â°Ô Andra III ½ºÇÇÄ¿´Â °íÀü¾Ç±âÀÇ Æ¯º°ÇÑ À½»öÀ» Àß Ç¥Çö ÇÏ¿´À¸¸ç, ÇÑ À½ ÇÑ À½ÀÌ °øÁßÀ¸·Î ÆÛÁö´Â ¿¡¾î¸®°¨ÀÌ ¾ÆÁÖ ÀÔÀÚ°¨ÀÌ °í¿î ´À³¦À¸·Î µé·ÁÁ³½À´Ï´Ù. ¶ÇÇÑ ÀÌ ÈÄ °è¼ÓÀûÀ¸·Î ¹Ýº¹µÇ´Â ¼±À²ÀÇ Á¶ÇÕ¿¡¼µµ ¸ðµç ¼ººÎ°¡ ¶Ñ·ÇÇÏ°Ô ±¸º°µÇ¾îÁö¸é¼µµ Àß ¾î¿ì·¯Áö´Â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 ÀÌ°ÍÀº Çػ󵵰¡ ³ôÀº ½Ã½ºÅÛ°ú ¿Ö°îÀÌ ¸Å¿ì ³·Àº ½ºÇÇÄ¿°¡ ¾Æ´Ï¸é µè±â Èûµç »ç¿îµå¸¦ Andra III ½ºÇÇÄ¿¿Í Spectral ½Ã½ºÅÛÀº µé·ÁÁÖ¾ú½À´Ï´Ù.
Mstislav Rostropovich ¿¬ÁÖ
Rachmaninoff Vocalise(Cello ¹öÀü)
¶óÈ帶´Ï³ëÇÁÀÇ À¯¸íÇÑ º¸Ä®¸®Á¦¸¦ ·Î½ºÆ®·ÎÆ÷ºñÄ¡ÀÇ Ã¿·Î ¹öÀüÀ¸·Î µé¾îº¸¾Ò½À´Ï´Ù. ÀÌ °îÀº ½ºÇÇÄ¿¿Í ½Ã½ºÅÛÀÌ ¾ó¸¶³ª °ø·ÂÀ» °¡Áö°í ·Î½ºÆ®·ÎÆ÷ºñÄ¡ÀÇ ¿¬ÁÖ¸¦ µé·ÁÁÙ ¼ö ÀÖ´ÂÁö È®ÀÎÇÒ ¼ö ÀÖ´Â À½¿øÀÔ´Ï´Ù.
ÀÌ °î¿¡¼ ¿ª½Ã ¾ÆÁÖ ÀÛÀº ´ÙÀ̳ª¹Í¿¡¼ ¿¡³ÊÁö°¨ ÀÖ´Â ´ÙÀ̳ª¹Í±îÁö »ì¾Æ ÀÖ´Â º¸À×À» À¯°¨¾øÀÌ µé·ÁÁÖ¾úÀ¸¸ç, 1950³â´ë ³ìÀ½À̶ó ÈÀÌÆ® ³ëÀÌÁî ¶ÇÇÑ ¸¹Áö¸¸ ÈûÀÖ°í °ø·ÂÀÖ´Â »ç¿îµå¸¦ ¾ÆÁÖ Àß Ç¥ÇöÇØ ÁÖ¾ú½À´Ï´Ù.
Tchaikovsky Symphony No.5 4th Movement
Ŭ¶ó¿ìµð¿À ¾Æ¹Ùµµ°¡ 젋Àº ½ÃÀý ½ÃÄ«°í ½ÉÆ÷´Ï¿Í ³ìÀ½ÇÑ Â÷ÀÌÄÚÇÁ½ºÅ° ½ÉÆ÷´Ï 5¹øÀÇ 4¾ÇÀåÀ» µé¾îº¸¾Ò½À´Ï´Ù. 1¾ÇÀå¿¡¼ ¾ÆÁÖ ¿ì¿ïÇÏ°Ô ÀúÀ½À¸·Î ³ª¿À´Â Ŭ¶ó¸®³Ý ¼±À²ÀÌ 5¹øÀÇ 4¾ÇÀå¿¡¼ Æ÷È¿ÇÏ´Â µíÀÌ ½Â¸®¸¦ ¼±Æ÷ÇÏ´Â ¼±À²·Î ½ÃûÀÚ·Î ÇÏ¿©±Ý īŸ¸£½Ã½º¸¦ ´À³¢°Ô ²û ÇÏ´Â À½¿øÀÔ´Ï´Ù.
¾Æ¹Ùµµ°¡ ÀþÀº ½ÃÀý ³ìÀ½ÇÑ À½¹ÝÀ̶ó ÀÌ ÈÄ º£¸¦¸° ÇÊÇϸð´Ð ¿¬ÁÖ¿Í ºñ±³ÇÏ¸é ´Ù¼Ò ¼º±ÞÇϱ⵵ ÇÑ ÅÛÆ÷ÀÌÁö¸¸ À½¾Ç¿¡ ´ëÇÑ ¿Á¤À» ´À³¥ ¼ö ÀÖ´Â ¿¬ÁÖÀÔ´Ï´Ù. Â÷ÀÌÄÚÇÁ½ºÅ°ÀÇ 5¹ø¿¡¼ ³ª¿À´Â Æ®·³º»°ú Æ©¹ÙÀÇ °Å´ëÇÑ Áß, ÀúÀ½¿ªÀÇ »ç¿îµå¿Í ÀÓÆÑÆ®°¡ °ÇÑ Å¸¾Ç±âÀÇ Á¶ÇÕ¿¡¼µµ EgglestonworksÀÇ The Andra III ½ºÇÇÄ¿¿Í Spectral ½Ã½ºÅÛÀº ÇÑÄ¡ÀÇ ¹«³ÊÁüµµ ¾øÀÌ °·ÄÇÏ°Ô »ç¿îµå¸¦ µé·ÁÁÖ¾úÀ¸¸ç, ƯÈ÷ ¸¶Áö¸· ºÎºÐ¿¡¼ ºû³ª´Â ±Ý°ü¾Ç±âÀÇ »ç¿îµå´Â ½Ãûȸ¿¡ ¿À½Å ¸ðµç ºÐµéÀ» »ç·ÎÀâ´Â »ç¿îµå¿´½À´Ï´Ù. ÀÌ·¯ÇÑ »ç¿îµå´Â Á¿ì À§¾Æ·¡, ¾ÕµÚ·Î Ź Æ®Èù ½ºÅ×ÀÌÁö°¨°ú °í¼øµµÀÇ ÇØ»ó·Â, ±×¸®°í ½ºÇÇµå °¨À¸·Î ÀÌ·ç¾îÁø »ç¿îµå¿´½À´Ï´Ù.
EgglestonworksÀÇ The Andra III ½ºÇÇÄ¿·Î ÁøÇàÇÑ À̹ø 132ȸ ÇÏÀÌÆÄÀÌŬ·´ ½Ãûȸ´Â EgglestonworksÀÇ The Andra III ½ºÇÇÄ¿¸¦ ÅëÇØ ÀαⰡ ÀÖ¾ú´ø ¸ðµ¨¿¡ ¾ÈÁÖÇÏÁö ¾Ê°í ½ÃûÀÚ¸¦ ¸¸Á·½ÃÅ°±â À§ÇØ ¸ðµç ºÎÇ°À» ÇϳªÇϳª »õ·Ó°Ô ¸¸µé°í ¼³°èÇÏ¿© ¸ðµÎ°¡ ¸¸Á·ÇÏ´Â »ç¿îµå¸¦ ¸¸µç Egglestonworks¿¡ °¨µ¿ÇÒ ¼ö ¹Û¿¡ ¾ø¾úÀ¸¸ç, ¾î¶°ÇÑ »ç¶÷À» °¨µ¿½ÃÅ°±â À§Çؼ´Â ºÎ´ÜÇÑ ³ë·ÂÀÌ ÇÊ¿äÇÏ´Ù´Â °ÍÀ» ±ú´Ý°Ô µÇ¾ú½À´Ï´Ù.
¾ÕÀ¸·Îµµ ½Ãûȸ¿¡ ¿À½Å ¸¹Àº ºÐµé²² ÃÖ°íÀÇ °¨µ¿À» µå¸± ¼ö ÀÖµµ·Ï ³ë·ÂÇÏ°Ú½À´Ï´Ù.
½Ãûȸ¿¡ Âü¼®ÇØÁֽŠºÐµé²² °¨»ç¸¦ µå¸³´Ï´Ù.
-llhtmlll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