¸ð´ÏÅÍ¿Àµð¿ÀÀÇ ÃÖ´ë ½ÂºÎ¼ö
Monitor Audio PL500 II Speaker

"40³â ÀüÅëÀÌ ³²±ä °Í"

Áö±ÝÀ¸·ÎºÎÅÍ ¾à 20¿©³â Àü ÁîÀ½, ±×·¯´Ï±î 90³â´ë Á߹ݿ¡ ¹ß¸ÅµÈ ºÏ¼¿ÇÁ ½ºÇÇÄ¿°¡ Çϳª ÀÖ¾ú´Ù. ¸ð´ÏÅÍ¿Àµð¿ÀÀÇ Studio 6 ¶ó´Â ºÏ¼¿ÇÁ´Ù. ³ª´Â ÀÌ ´ç½Ã Ãâ½ÃµÇ¾ú´ø ½ºÇÇÄ¿µé¿¡ ´ëÇÑ ¾ÖÁ¤ÀÌ Áö±Ýµµ ¸¹Àºµ¥ ´ë°Ô 2õ³â ÀüÈÄ °æÇèÇÏ°Ô µÇ¾ú´Ù. ³ªÀÇ ¸®½º´× ·ëÀ» ¼ö¾øÀÌ °ÅÃÄ °¬´ø ºÏ¼¿ÇÁµéÀÌ ´ë°Ô ±× ´ç½Ã Ãâ½ÃµÇ¾ú´ø °ÍÀ¸·Î Áö±ÝÀº Æ÷ÄÃÀ̶ó ºÒ¸®¿ì´Â JM Lab ÀÇ ¸¶ÀÌÅ©·Ð ij·µÀº Áö±Ýµµ °¡Áö°í ÀÖ´Ù. ÀÌ ¿Ü¿¡µµ ÇϺ£½º³ª ·ÎÀú½º, ÇÁ·Î¾Ç, ·ç¾Ç, B&W µî Á¶±×¸¸ »çÀÌÁîÀÇ ¿µ±¹»ê ºÏ¼¿ÇÁµéÀº »õ·Î¿î ¼Ò¸®¿¡ ¸ñ¸»¶ú´ø ´ç½Ã ³ªÀÇ ±Í¸¦ Áñ°Ì°Ô ÇØÁÖ¾ú´Ù. ±×¸®°í ±×·¸°Ô ¸¹Àº ºÏ¼¿ÇÁµéÀÌ ÀÌÁ¦´Â Çö´ë ÇÏÀÌÆÄÀÌ ½ºÇÇÄ¿ ¾ÀÀ» À̲ô´Â ¸®´õ°¡ µÇ¾ú°í ¶Ç ÀϺδ ¿ª»ç ¼ÓÀ¸·Î »ç¶óÁ³´Ù.

pl500_01.jpg

¸ð´ÏÅÍ ¿Àµð¿À ¶ÇÇÑ ±×µé Áß Çϳª·Î °¡Àå ´ëÁßÀûÀÎ ÇÏÀÌÆÄÀÌ ½ºÇÇÄ¿ ¸ÞÀÌÄ¿ Áß Çϳª´Ù. óÀ½ºÎÅÍ ÇÏÀÌ¿£µå ¿Àµð¿À¿Í´Â °Å¸®°¡ ÀÖ¾ú°í ´ë°Ô´Â ÀÔ¹®ÀÚ¸¦ À§ÇÑ ½ºÇÇÄ¿¸¦ ¿©·¯ ¶óÀξ÷¿¡ °ÉÃÄ »ý»êÇØ¿Ô´Ù. ±×·¯³ª 40³âÀÌ ³Ñ¾î°¡´Â ¼¼¿ù¿¡¼­ ÀÌÁ¦ ´ç´çÈ÷ ÇÏÀÌ¿£µå ¸ÞÀÌÄ¿µé°ú °Ü·ê ¼ö ÀÖ´Â »ó¡ÀûÀÎ ¸ðµ¨À» ¸¸µé±â·Î °áÁ¤Çß´Ù. ¹°·Ð ±×·¡ºÃÀÚ ÃÖ±Ù ÇÏÀÌ¿£µå ¸ÞÀÌÄ¿µéÀÇ ÇÏÀ§±Þ ½ºÇÇÄ¿ °¡°Ý¿¡ Áö³ªÁö ¾ÊÁö¸¸ ¸»ÀÌ´Ù. ÇÏÁö¸¸ ±× À§¿ë°ú ÅõÀÔµÈ ±â¼ú, ¼ÒÀ縦 »ý°¢ÇÏ¸é ¸Å¿ì ÇÕ¸®ÀûÀÌ´Ù. ±âº»ÀûÀ¸·Î À¯´ÖÀ» »ý»êÇÒ ¼ö ÀÖ´Â ´É·ÂÀ» °®Ãß¾ú°í ´ë±Ô¸ð »ý»ê ¶óÀΰú ¿À·§µ¿¾È ÃàÀûµÈ ±â¼úÀû ÀÚ¾çºÐ ´öºÐÀÌ´Ù.



"Ç÷¡Æ¼³Ñ PL500II"


·¹ÆÛ·±½º ¶óÀξ÷ Ç÷¡Æ¼³Ñ ½Ã¸®Áî Áß PL500II ´Â ±×·± Àǹ̿¡¼­ 40³âÀ» ¹öÅß¿Â, Àý´ë ÀûÁö ¾Ê´Â ½Ã°£À» ÁöÄÑ¿Â ¸ð´ÏÅÍ ¿Àµð¿ÀÀÇ ÀÚÁ¸½ÉÀÌ °É¸° ÇÁ·ÎÁ§Æ®ÀÇ ÀÏȯÀ¸·Î º¸ÀδÙ. ±âÁ¸¿¡ Ç÷¡Æ¼³Ñ ½Ã¸®Áî I ¿¡¼­µµ ºñÃçÁø ¹ÙÀ̳ª II ¿¡¼­´Â Á» ´õ ½ÉÈ­µÈ ±â¼úÀû ÁøÈ­¿Í ³ëÇÏ¿ì°¡ °áÁýµÇ¾î ÀÖ´Ù. ¿ÃÇØ ÃÊ ¹Ì±¹ ¶óÀ̽ºº£°Å½º CES ÇöÀå¿¡¼­ º£ÀÏÀ» ¹þÀº PL500II ´Â Ä«¸£¸¶, ¸¶Æ¾ ·Î°Ç, ¸ÅÁöÄÚ µî ÃÊÇÏÀÌ¿£µå ½ºÇÇÄ¿µé »çÀÌ¿¡¼­µµ ÁÖ´ª µéÁö ¾Ê´Â dz¸ð¿Í »ç¿îµå¸¦ ÆîÃij» ÁÖ¸ñ¹ÞÀº °ÍÀº Àý´ë ¿ì¿¬ÀÌ ¾Æ´Ï´Ù.

pl500_11.jpg

¼³°è Ãø¸é¿¡¼­ PL500II ´Â ±âÁ¸¿¡ ¸ð´ÏÅÍ ¿Àµð¿À¿¡¼­´Â º¼ ¼ö ¾ø¾ú´ø »õ·Î¿î ±â¼úµéÀÌ ´ë°Å ÅõÀԵǾú´Ù. RDT¢ç ¶ó´Â ¹Ìµå·¹ÀÎÁö, º£À̽º µå¶óÀ̹ö¿¡¼­ºÎÅÍ MPD Æ®À§ÅÍ ±×¸®°í ARC¢ç, TLE, HiVe¢çII Æ÷Æ® µî ÀÏÀÏÀÌ Çì¾Æ¸®±â Èûµé Á¤µµ·Î ¼¼ºÎÀûÀÎ Æ©´×ÀÌ PL500II ¿¡ ÃÑ Áý°áµÇ¾î ÀÖ´Ù. PL500II¸¦ ¿Ï¼ºÇϱâ À§ÇØ ¸ð´ÏÅÍ¿Àµð¿ÀÀÇ Å×Å©´ÏÄà µð·ºÅÍ µò ÇÏƲ¸®(Dean Hartley), ÇÁ·Î´öÆ® µðÀÚÀÎ ¸Å´ÏÀú Âû½º ¹Ì³Ý(Charles Minett), ¾îÄí½ºÆ½ µðÀÚÀÎ ¸Å´ÏÀú ¸¶ÀÌŬ ÇìÁö½º(Michael Hedges) µîÀº ²Ï ¿À·£ ½Ã°£ °í±ººÐÅõÇß´Ù.

pl500_07.jpg

¿ì¼± Æ®À§ÅÍ MPD(Micro Pleated Diaphragm) ´Â ¸¶Ä¡ ¿À½ºÄ« ÇìÀÏ ¹Ú»ç°¡ °í¾ÈÇس½ AMT ¸®º» Æ®À§Å͸¦ ´à¾Ò´Ù. ÀÌ°ÍÀº º¸ÆíÀûÀÎ µ¼ ŸÀÔ Æ®À§ÅÍ¿¡ ºñÇØ ¾à ¿©´ü ¹è ÀÌ»ó ³ÐÀº Ç¥¸é ¸éÀûÀ» °¡Áö°í ÀÖÀ¸¸ç ¸Å¿ì ³·Àº Áú·®ÀÇ ÁÖ¸§Áø ´ÙÀ̾îÇÁ·¥À» »ç¿ëÇß´Ù. ´ëü·Î ÀÌ·± Á¾·ùÀÇ Æ®À§ÅÍ´Â ¹ÝÀÀÀÌ ¸Å¿ì ºü¸£°í Á÷Áø¼º, Æ÷Ä¿½Ì ´É·Â µîÀÌ ¸Å·ÂÀûÀÌ´Ù. °Ô´Ù°¡ ÇÇ¿¡°¡ µîÀÇ ½ºÇÇÄ¿¿¡¼­µµ È®ÀÎÇÒ ¼ö ÀÖµí ¸Å¿ì ³ôÀº °í¿ªÀ» Ä¿¹öÇϴµ¥ MPD Æ®À§ÅÍÀÇ °æ¿ì 100kHz ±îÁö Àç»ýÀÌ °¡´ÉÇÏ´Ù°í ÇÑ´Ù.

pl500_04.jpg

¹Ìµå·¹ÀÎÁö¿Í º£À̽º À¯´ÖÀº RDT II (Ridg Diaphragm Technology 2nd Generation) ´Â ¿©Å¸ À¯´Ö Á¦Á¶»ç¿Í´Â Â÷º°È­µÈ ±¸Á¶¿Í ¼Ò¸®¸¦ ¸¸µé¾î³½´Ù. ¾Ë·ç¹Ì´½-¸¶±×³×½· ÇÕ±Ý ¼ÒÀç¿¡ ¼¼¶ô¹ÍÀ» ÄÚÆÃÇØ ¸¸µç C-CAM¢çÀ» Áøµ¿ÆÇ Àü¸é ¼ÒÀç·Î È°¿ëÇÏ¸ç ³»ºÎ¿£ ¹úÁý ±¸Á¶·Î °¡°øÇÑ ³ë¸ß½º(Nomex¢ç) ¼ÒÀ縦 »ç¿ëÇÑ´Ù. ¿©±â¿¡ ´õÇØ Áøµ¿ÆÇÀÇ ÈÄ¸é ¼ÒÀç·Î Ä«º» ¼¶À¯¸¦ »ç¿ëÇØ ¸¶¹«¸®Çß´Ù. ¸ð´ÏÅÍ ¿Àµð¿À¿¡¼­´Â ÀÌ·¯ÇÑ º¹ÇÕÀûÀÎ ¼ÒÀç¿Í ±¸Á¶Àû ¼³°è¸¦ ÅëÇØ 300Hz ÀÌ»ó ÁÖÆļö ´ë¿ª¿¡¼­ ¹«·Á 8dB ¿¡ À̸£´Â µð½ºÅä¼Ç Àú°¨À» ¾ò¾ú´Ù°í ¼³¸íÇÏ°í ÀÖ´Ù.
pl500_08.jpg

ÀÌ ¿Ü¿¡µµ ¸Å¿ì ¿©·¯ Ãø¸é¿¡¼­ Èï¹Ì·Î¿î ¼³°è¸¦ È®ÀÎÇÒ ¼ö ÀÖ´Ù. ¿¹¸¦ µé¾î ¹Ìµå/º£À̽º À¯´ÖÀº ¸ðµÎ ÁÖȲ»öÀÇ Ä¿Çøµ ºÎÇ°À¸·Î °¨½ÎÁ® ÀÖ´Ù. ÀÌ°ÍÀº º¸ÆíÀûÀ¸·Î »ç¿ëÇÏ´Â ´Ü´ÜÇÑ ¼ÒÀç°¡ ¾Æ´Ï¶ó ¸Å¿ì À¯¿¬ÇÑ Çöó½ºÆ½ ÀçÁú·Î ¸ð´ÏƼ¿Àµð¿À¿¡¼­´Â ¡®Dynamic Coupling Filter¡¯¶ó°í ºÎ¸¥´Ù. ÀÌ´Â µå¶óÀ̹öÀÇ ¿òÁ÷ÀÓ¿¡ ÀÇÇØ ¹ß»ýÇÏ´Â ºÒÇÊ¿äÇÑ °í¿ª ¿¡³ÊÁö¸¦ ´ïÇνÃÅ°´Â È¿°ú¸¦ ¾ò±â À§ÇÑ °ÍÀ¸·Î ¸ð´ÏÅÍ¿Àµð¿ÀÀÇ Æ¯Çã±â¼úÀÌ´Ù. ÀÌ ¿Ü¿¡µµ º¸À̽º ÄÚÀÏÀÇ Äð¸µÀ̳ª À¯´Ö ÈĸéÀ¸·Î ºüÁö´Â °ø±â¾ÐÀ» È帧À» µµ¿Í À¯´ÖÀÇ ÀÛµ¿ È¿À²À» ÃÖ´ëÈ­½ÃÄÑÁØ´Ù.

pl500_02_1.jpg

PL500II ´Â °ÅÀÇ 2¹ÌÅÍ¿¡ °¡±î¿î ³ôÀ̸¦ ÀÚ¶ûÇÏ´Â Ç®·¹ÀÎÁö±Þ ±¤´ë¿ª ½ºÇÇÄ¿´Ù. À̸¦ À§ÇØ ÇÑ °³ÀÇ Æ®À§Å͸¦ Áß½ÉÀ¸·Î »ó, ÇÏ·Î µÎ °³ÀÇ ¹Ìµå·¹ÀÎÁö¸¦ žÀçÇß°í ±× ¹Ù±ùÀ¸·Î ´Ù½Ã ÃÑ ³× °³ÀÇ º£À̽º À¯´ÖÀ» ¼³Ä¡ÇÑ ÇüÅ´Ù. Æ®À§Å͸¦ Áß½ÉÀ¸·Î »ó, ÇÏ ´ëĪ ±¸Á¶¸¦ °®´Â ÀÏÁ¾ÀÇ °¡»óµ¿Ãà ÇüÅ µðÀÚÀÎÀÌ´Ù. ´ëü·Î ÀÌ·± »ó, ÇÏ ´ëĪ ±¸Á¶ À¯´Ö ¹è¿­Àº û°¨»ó À§»ó Á¤·ÄÀÌ Á¤±³ÇÏ¸ç µû¶ó¼­ ½ºÅ×ÀÌ¡ Çü¼º¿¡ ÀÖ¾î ÀåÁ¡ÀÌ ÀÖ´Ù. ±×·¯³ª ±×°ÍÀº ¸ðµç À¯´ÖÀÌ Àß ÅëÁ¦µÇ°í ¹«¾ùº¸´Ù ijºñ´Ö ¼³°è°¡ ¶Ù¾î³¯ °æ¿ì¿¡ ÇÑÇؼ­´Ù.
pl500_09.jpg

PL500II ÀÇ °æ¿ìµµ ÀÌ·± ¼³°èÀÇ ÀÌ»óÀû °á°ú¸¦ µµÃâÇϱâ À§ÇØ ¹«´øÈ÷ ¾Ö¾´ ÈçÀûÀÌ ¿ª·ÂÇÏ´Ù. ¿ì¼± Æ®À§Å͸¦ »« ¸ðµç À¯´ÖÀº ¹«Ã´ ±ä º¼Æ®¸¦ »ç¿ëÇØ Ä³ºñ´ÖÀÇ Èĸ鿡 °íÁ¤½ÃÄ×´Ù. ÀÌ º¼Æ®·Î ÀÎÇØ µå¶óÀ̺ê À¯´ÖÀº Àü¸é ijºñ´Ö¿¡¸¸ ÀÇÁöÇÏÁö ¾Ê°í Èĸé ijºñ´Ö¿¡µµ °íÁ¤µÇ¾î ÀüüÀûÀ¸·Î ¸Å¿ì ¾ÈÁ¤µÈ ¸ðÅÍ ¿îµ¿À» º¸Àå¹Þ°Ô µÈ´Ù. Ãß°¡·Î ijºñ´Ö Áøµ¿À» Àú°¨½ÃÅ°´Â È¿°úµµ µ¿½Ã¿¡ ¾òÀ» ¼ö ÀÖ´Â ÀåÁ¡ÀÌ ÀÖ´Ù. 

pl500_05.jpg
ÀÌó·³ ´ëÇü ½Ã½ºÅÛ¿¡¼­ Áøµ¿¿¡ ÀÇÇÑ ÁÖÆļö ÀÀ´äƯ¼º ¹× À½ÁúÀû ÈѼÕÀ» ¸·±â À§ÇÑ ¹æÆíÀº ½Éµµ ±í°Ô °í·ÁµÇ¾î¾ßÇÑ´Ù. À¯´Ö ±¸Á¶¿¡¼­ºÎÅÍ °¢ À¯´ÖÀ» À§ÇØ ¸¶·ÃµÈ µ¶¸³ÀûÀΠè¹ö ±¸Á¶, °Ýº® ºê·¹ÀÌ½Ì µîµµ PL500II¿¡¼­ ÃæºÐÈ÷ °í·ÁµÇ¾î ÀÖ´Â ¸ð½ÀÀÌ´Ù. ÀÌ Ä³ºñ´Ö ÇÑ °³¸¦ Á¦Á¶ÇÏ´Â µ¥¸¸ 144½Ã°£ Á¤µµÀÇ ½Ã°£ÀÌ ¼Ò¸ðµÈ´Ù°í ÇÏ´Ï ´ë·® »ý»ê ü°è¸¦ °®´Â ¸ð´ÏÅÍ ¿Àµð¿À·Î¼­´Â ÀÌ·ÊÀûÀÎ ½ºÇÇÄ¿ÀÓ¿¡ Ʋ¸²¾ø´Ù. ijºñ´ÖÀÇ Ä¿ºê ÇüÅ µðÀÚÀÎ ¹× ³»ºÎÀÇ ºñÁ÷¼±Çü ºê·¹ÀÌ½Ì µðÀÚÀÎÀº ¸ðµÎ FEA ¹× À¯Ã¼¿ªÇÐ °ü·Ã ½Ã¹Ä·¹À̼ÇÀ» ÅëÇØ µðÀÚÀÎµÈ °ÍÀ¸·Î ijºñ´Ö ³»/¿ÜºÎ¿¡¼­ ÀϾ´Â ȸÀý Çö»ó µîÀ» öÀúÈ÷ Á¦°ÅÇÏ·Á´Â ³ë·ÂÀÌ µ¸º¸ÀδÙ.

pl500_03.jpg
ÀÌ ¿Ü¿¡µµ ijºñ´Ö ¹èÇà ǥ¸é¿¡ ARC(Anti-Resonace Composite) À̶ó´Â µ¶ÀÚÀûÀÎ ¼ÒÀ縦 »ç¿ëÇØ Ä³ºñ´Ö Ç¥¸é Áøµ¿À» ¸·±â À§ÇØ ÀÌÁß, »ïÁßÀÇ ´ëÃ¥À» ¸¶·ÃÇسõ°í ÀÖ´Ù. ¸¶Áö¸·À¸·Î ¹Ìµå·¹ÀÎÁö »ðÀԺο¡µµ ÀÌ ARC ¼ÒÀ縦 È°¿ëÇØ Ä³ºñ´Ö ³»ºÎ¿¡¼­ ÀϾ´Â ȸÀýÇö»óÀ» ¿øõÀûÀ¸·Î ¸·¾Æ³»°í ÀÖ´Ù. ±×·¯´Ï±î ¹Ìµå·¹ÀÎÁöÀÇ ÈĸéÀ» ¿ÏÀüÈ÷ ¸·¾Æ ¹ÐÆó½ÃÄÑ ³õÀº ÇüÅ´Ù. À̸¦ ¸ð´ÏÅÍ¿Àµð¿À¿¡¼­´Â TLE(Tapered Line Enclosure)¶ó ºÎ¸£´Âµ¥ Áß¿ªÀÇ Á¤±³ÇÑ ÁÖÆļö ¹ÝÀÀ°ú ijºñ´Ö Áøµ¿À» ¹æÁöÇϱâ À§ÇÑ °ÍÀ¸·Î Çؼ®µÈ´Ù. ¿Ü°ü»óÀ¸·Îµµ Æ®À§ÅÍ/¹Ìµå·¹ÀÌÁö ºÎºÐ°ú ¿ìÆÛ ºÎºÐÀº ½Ã°¢ÀûÀ¸·Î ±¸ºÐµÇ´Âµ¥ ³»ºÎ ±¸Á¶¿¡¼­µµ ÀÌ·¸°Ô ±¸ºÐÁö¾î Àú¿ªÀÇ Áß, °í¿ª ħÅõ·Î ÀÎÇÑ À½ÁúÀû ÈѼÕÀ» ¸·±â À§ÇÑ ¹æÆíÀ¸·Î ÀÌÇØÇÒ ¼ö ÀÖ´Ù.


"¼Â¾÷ &  ¸®½º´× Å×½ºÆ®"

< »ç¿ë±â±â >
ÇÁ¸®¾ÚÇÁ : ÄÚµå CPA-3000 
ÆÄ¿ö¾ÚÇÁ : SPM1200MKII
¼Ò½º±â±â : ¿À·»´õ N10 & ÄÚµå DAVE DAC
Àå¼Ò : ÇÏÀÌÆÄÀÌŬ·´ ¸ÞÀÎ ½Ãû½Ç


ÄÚµåÀÇ ABŬ·¡½º ÆÄ¿ö¾ÚÇÁ´Â 8¿È¿¡ ä³Î´Þ 350¿ÍÆ® Ãâ·ÂÀ¸·Î 3¿þÀÌ 7µå¶óÀ̹ö ½Ã½ºÅÛ, ³× °³ÀÇ Æ÷Æ®¸¦ È°¿ëÇÑ ÀúÀ½ ¹Ý»çÇüÀÇ ±âÇÔ±Þ Ç÷ξÅĵù PL500II¸¦ °¡º±°Ô Á¦¾ÐÇß´Ù. °øĪ ÀÓÇÇ´ø½º 4¿È¿¡ 91dB ÀÇ ³Ë³ËÇÑ ´É·üÀ» °¡Áö¸ç ÃÖ´ë SPL °ªÀÌ Æä¾î ±âÁØ 120dBA ¿¡ À̸£´Â PL500II ÀÇ ¼º´ÉÀ» Àû¾îµµ ½ºÆå¿¡ ±Ù»çÇÏ°Ô »Ì¾Æ³Â´Ù. °Ô´Ù°¡ 22Hz¿¡¼­ 100kHz ¿¡ À̸£´Â ±¤´ë¿ª ÁÖÆļö Ä¿¹ö¸®Áö ¶ÇÇÑ ¼ýÀÚ¿¡¸¸ ¸Ó¹«¸£Áø ¾Ê¾Ò´Ù.


Lento.jpg
³ªÀ±¼± - ¾Æ¸®¶û 
Lento

³ªÀ±¼±ÀÇ ¡®Arirang¡¯ ¿¡¼­ ÃÊ¹Ý ¿À¸£°ñ ¼Ò¸®°¡ »ç¹æÀÌ Á¶¿ëÇÑ °¡¿îµ¥ ¸¶Ä¡ »ê»çÀÇ Ç³°æ ¼Ò¸®Ã³·³ ±ú²ýÇÏ´Ù. »ç¹µ »ý¼ÒÇÒ Á¤µµ·Î °í¿äÇÑ °¡¿îµ¥ °ø±â¸¦ Æĵ¿½ÃÅ°¸ç »óÅ­ÇÏ°Ô ÁÖº¯À» ¿ï¸°´Ù. º¸ÄÃÀº Áß¾Ó¿¡¼­ ¾à°£ ¾ÕÀ¸·Î ³ª¼­¸ç ¹è°æÀÇ ¼¼¼Ç ¾Ç±â´Â ÀÚ¼¼¸¦ ³·Ãß°í »ç»ÓÈ÷ ÀÚ¸® Àâ´Â´Ù. 

ÀÌÀü¿¡ PL100II¿¡¼­ ´À²¼´ø ´ë¿ª°ú ½ºÅ×ÀÌ¡ µîÀÇ ½ºÄÉÀÏÀÌ ¸î ¹è´Â ´õ Â÷À̳ª´Ùº¸´Ï ÈξÀ ´õ Ǫ±ÙÇÏ¸ç ±íÀÌ°¨ÀÌ ³²´Ù¸£´Ù. ´ë¿ª ¹è·±½º°¡ ÀÌ·¡·Î ³»·Á¿À¸ç ¾Ç±â¿Í º¸ÄÃÀº ½Ç»çÀÌÁî·Î ´Ã¾î¼­¸é¼­ ºñ·Î¼Ò Ä¿´Ù¶þ°í ÀÔüÀûÀÎ ¹«´ë¸¦ ¸¸µé¾î³½´Ù.


art-pepper.jpg
Art Pepper & The Rhythm Section - 1957 Session
Art Pepper - Meet The Rhythm Section

¾ÆÆ® ÆäÆÛÀÇ ¡®You'd Be So Nice To Come Home To¡¯¿¡¼­ ·¹µå °¥¶õµåÀÇ ÇǾƳë Ÿ°ÇÀº ºü¸£°í ÈûÂ÷¸ç ±â¼¼°¡ µîµîÇÏ´Ù. Æú è¹ö½ºÀÇ ´õºí º£À̽º´Â ½ÃÁ¾ÀÏ°ü °î ¾Æ·¡¿¡¼­ È帣¸ç ź·ÂÀûÀÌ°í ¸®µå¹ÌÄÃÇÏ°Ô ¿òÁ÷ÀδÙ. È®¿¬È÷ »óÀ§ ´ë¿ª°ú ±¸ºÐµÇ¸ç °í¿ªÀ» ħ¹üÇÏÁö ¾Ê´Â´Ù. ´Ù¸¸ ÈÄ¸é º®°ú ÃæºÐÇÑ °Å¸®°¡ È®º¸µÇÁö ¾ÊÀ» °æ¿ì ´õºí º£À̽ºÀÇ Àú¿ªÀº Àü´ë¿ªÀ» ȥŹÇÏ°Ô ¸¸µé ¼ÒÁö°¡ ÃæºÐÇÏ´Ù. 

´ç¿¬ÇÑ ¾ê±âÁö¸¸ ²Ï Ä¿´Ù¶õ ½Ãû°ø°£À» ÇÊ¿ä·Î ÇÏ´Â ½ºÇÇÄ¿´Ù. °í¿ª¿¡¼­ µé¸®´Â ¾ÆÆ® ÆäÆÛÀÇ ¼½¼ÒÆùÀº È­·ÁÇÑ ½ºÆåÆ®·³ÀÇ Çϸð´Ð½º¸¦ ³»»ÕÀ¸¸ç ÀϹÝÀûÀÎ µ¼ Æ®À§ÅÍ¿¡¼­´Â µè±â Èûµç, ¹ø¶àÀÌ´Â °³±¸ºÎÀÇ ºû±òÀÌ º¸ÀÏ µíÇÏ´Ù.


Max Richter - Sleep.jpg
Max Richter - Dream 1
Sleep

¸·½º ¸®È÷ÅÍÀÇ ¡®Dream 1¡¯¿¡¼­ ÃÊÀú¿ªÀÇ ¿ï¸²Àº ¸¶Ä¡ õµÕó·³ ¿õÀåÇÏ´Ù. ´ÜÁö ½ºÇÇÄ¿ ÁÖº¯ º®ÀÌ ¾Æ´Ï¶ó õÁ¤¿¡¼­ºÎÅÍ ¿· º®À» Ÿ°í °¨»óÀÚ À§Ä¡±îÁö ´Ü¼û¿¡ µÚµ¤¾î¹ö¸®´Â ÃÊÀú¿ªÀÌ´Ù. ¾Ù¹üÀÇ ÄÁ¼Áó·³ ¸¶Ä¡ Àá½Ã¶óµµ ÁýÁßÇÏ°í ÀÖ´Â »çÀÌ ±íÀº Àá¿¡ ºüÁ®¹ö¸± °Í¸¸ °°´Ù. 

ºÎ¸£¸£, ¾û¼ºÇÑ ÃÊÀú¿ªÀÌ ¾Æ´Ï¶ó Àú¿ªÀÇ ³¡±îÁö ºÙµé°í ³õÁö ¾Ê´Â ²öÁú±ä Àú¿ªÀÌ´Ù. ½Éµµ³ª À½¿µ Ç¥Çö±îÁö ¸Å¿ì ¸íÈ®ÇÏ°Ô µå·¯³ª¸ç ´Ü´ÜÇÑ Ç¥¸é Áú°¨ ¶ÇÇÑ Áß, °í¿ªÀÇ ±×°Í°ú ´Ù¸£Áö ¾Ê´Ù.



brian.jpg
Brian Bromberg - The saga of harrison crabfeathers
Brian Bromberg

ºê¶óÀ̾ð ºê·Ò¹ö±×ÀÇ ¡®The saga of harrison crabfeathers¡¯¿¡¼­´Â ¾÷¶óÀÌÆ® ¿ìµå º£À̽ºÀÇ Àú¿ª ¿ï¸²ÀÌ ±²ÀåÈ÷ µÎÅÓ°í ź·ÂÀûÀÌ¸ç ¸Å¿ì ´Ü´ÜÇÑ Ç¥¸é Áú°¨ÀÌ ´õÇؼ­ ¿ªµ¿ÀûÀÎ ¿¡³ÊÁö°¨ÀÌ ¹Ù´ÚÀ» ¼¼°Ô µÎµå¸°´Ù. 300³â Àü ¸¸µé¾îÁø Matteo Guersam ¾÷¶óÀÌÆ® ´õºí º£À̽ºÀÇ ¿ï¸²Àº °ø°£À» »ô»ôÀÌ ÆÄ°íµå´Â °í¾ÐÀÇ ÆĵµÃ³·³ À°ÁßÇÏ´Ù. ÀÌ¾î µå·³ ½É¹úÀº ÀÜÀÜÈ÷, ±×·¯³ª ¹à°í °ø°£¿¡ Èð¾îÁö¸é¼­ ºÎµå·¯¿î ÀÔÀÚ¸¦ »Ñ¸°´Ù.

 ´ëÇü ½ºÇÇÄ¿Ä¡°í ´ÜÁö Ä¿´Ù¶õ À½»ó°ú ½ºÄÉÀÏ·Î Á¦¾ÐÇÏ´Â ½ºÅ¸ÀÏÀÌ ¾Æ´Ï´Ù. ´ëÇü±â¸é¼­µµ µ¿½Ã¿¡ 2¿þÀÌ ºÏ¼¿ÇÁó·³ ŸÀÌ¹Ö ¿ÀÂ÷°¡ Àû°í ¸Å¿ì ¹ÎøÇÑ ½ºÇǵå, ¿¡³ÊÁöÀÇ °­, ¾à Á¶ÀýÀÌ Åº·ÂÀûÀ¸·Î ÀÌ·ç¾îÁø´Ù. ƯÈ÷ Àú¿ªÀÇ ¶Ñ·ÇÇÑ ÇØ»ó·Â°ú °­°ÇÇÑ °ñ°ÝÀº ¿­±â°¡ Ã游ÇÑ ÇöÀå À½º¸´Ù´Â ¾Ù¹üÀÌ ³ìÀ½µÈ 2000³â °Ü¿ï LA ÀÇ Mad Hatter ½ºÆ©µð¿À¸¦ ¿¬»ó½ÃŲ´Ù. 


RCO - Jansons.jpg
Maiss Jansons - Mahler Symphony No.1 4th movement
Royal Concertgebouw Orchestra

¸¶¸®½º ¾á¼Õ½ºÀÇ ¸»·¯ 1¹ø 4¾ÇÀå¿¡¼­´Â °ü¾Ç, Çö¾Ç, Ÿ¾Ç µî ´Ùä·Î¿î ¾Ç±âµéÀÇ ¼Ò¸®¿¡¼­ ¸ð´ÏÅÍ ¿Àµð¿ÀÀÇ ÀüÅëÀûÀÎ À½»öÀº ¹°·Ð ´ÙÀ̳»¹Í½º, ½ºÅ×ÀÌ¡ µîÀÌ ÃÑüÀûÀ¸·Î Á¶¸íµÈ´Ù. À½»ö ÀÚü´Â ÀüÅëÀûÀÎ ¸ð´ÏÅÍ¿Àµð¿ÀÀÇ ¹à°í »óÄèÇÏ¸ç °³¹æ°¨ ÀÖ°Ô Ä¡°í ¿Ã¶ó°¡´Â °í¿ª Ư¼ºÀÌ ¸íÄèÇÏ°Ô µå·¯³­´Ù. µû¶ó¼­ ³Ê¹« ¹àÀº ¼ºÇâÀÇ ÄÄÆ÷³ÍÆ®µé°ú ¾î¿ï¸± °æ¿ì Å»»öµÇ°Å³ª µðÅ×ÀÏÀÌ ¹¶°³Áú À§ÇèÀÌ ÀÖ´Ù. 

´ÙÇàÈ÷ ÄÚµå¿ÍÀÇ Á¶ÇÕ¿¡¼­´Â ¿¹»óÀ» µÚÁý°í ¼¼¹ÐÇÑ ¼¼ºÎ Ç¥Çö·Â°ú ±¤´ë¿ªÀÇ ½Çü°¨À» ¸ðµÎ ¾òÀ» ¼ö ÀÖ¾ú´Ù. ÈÖ¸ô¾ÆÄ¡´Â ¼ö¸¹Àº ¾Ç±â±ºÀÇ ¿òÁ÷ÀÓÀº ¸Å¿ì ¿ªµ¿ÀûÀÌ¸ç º¹Àâ´Ù´ÜÇÑ ¿òÁ÷ÀÓ¿¡¼­µµ °ß°íÇÑ °ñ°ÝÀÌ ¹«³ÊÁöÁö ¾Ê´Â´Ù. ½Éµµ ¸é¿¡¼­ ±íÀÌ°¨ÀÌ ±íÁø ¾ÊÁö¸¸ ÀÌ ¶§¹®¿¡ ¸Å¿ì ÈûÂ÷°í È°´ÞÇÏ°Ô Ã»ÀÚ¸¦ ÇâÇØ Àû±ØÀûÀ¸·Î ´Ù°¡¿Â´Ù. °¡Àå ÀÌ»óÀûÀ¸·Î´Â ÃÖ±Ù ¸®ºäÇÑ ºê¸®Ä«½ºÆ¼ ¸ð³ëºí·° ¾ÚÇÁ¸¦ ¸ÅĪÇغ¸°í ½Í´Ù.



"ÃÑÆò"


¸¹Àº ¿µ¿õµéÀÌ »ç¶óÁø Áö±ÝÀÌ´Ù. ´Ü ÇÑ »ç¶÷ÀÇ ÃµÀçÀû ¿£Áö´Ï¾î°¡ ÁÖµµÇÏ´Â µ¶º¸ÀûÀ̸ç âÁ¶ÀûÀÎ ¿£Áö´Ï¾î¸µ ¹× µ¶Ã¢ÀûÀÎ ÆÄÀÎ Æ©´×Àº 1ÀÎ ÁÖµµ·Î ÀÌ·ç¾îÁú ¶§ ºû³­´Ù. ÇÏÁö¸¸ ¸ð´ÏÅÍ ¿Àµð¿À °°Àº °æ¿ì ´Ù¾çÇÑ Å×Å©´ÏÄà ¸Å´ÏÀú¿Í ¿£Áö´Ï¾î Áý´ÜÀÌ ¼ÒÅë°ú ÆÀ¿÷À» ÅëÇØ ¿Ï¼ºÇÑ´Ù. Ç÷¡±×½Ê PL500II ¿¡´Â ¿£Æ®¸®±Þ¿¡¼­ºÎÅÍ Â÷±ÙÂ÷±Ù 40¿©³â°£ ¹â¾Æ¿Â Á·ÀûÀÌ À¯´Ï¹ö¼³ÇÏ°Ô Åõ¿µµÇ¾î ÀÖ´Ù. ¸ðµç ºÎºÐµéÀÌ °¡Àå ÀÌ»óÀûÀÎ ÇüŶó°í ¹Ï´Â ¼³°è·Î Á¶Å¹µÇ¾ú´Ù. 

pl500_12.jpg

±× °á°ú ´ëü·Î ¿µ±¹ ½ºÇÇÄ¿ Ç÷ÅëÀ̶ó´Â ±¸ºÐ ÁöÀ» ÇÊ¿ä´Â ¾ø´Â »ç¿îµå°¡ ¸¸µé¾îÁ³´Ù. ¿ÀÈ÷·Á PL500II ´Â °­°ÇÇÑ °ñ°Ý°ú °« Àâ¾Æ ¿Ã¸° È°¾îó·³ È°´ÞÇÑ °³¹æ°¨°ú ½Ã¿øÇÑ °í¿ª°ú ½ºÅ×ÀÌ¡ µî ¹Ì±¹ÀÇ ±×°ÍÀ» ´à¾Ò´Ù. B&W 800D3 °¡ ÁöÇâÇÏ°í ÀÖ´Â °Íó·³ ¸ð´ÏÅÍ¿Àµð¿ÀÀÇ »ç¿îµå ¶ÇÇÑ ±¤´ë¿ª¿¡ Åë¿ï¸²ÀÌ ±Øµµ·Î ¾ïÁ¦µÈ ÂÊÀ¸·Î ÁøÈ­Çß´Ù. ¾î¶² ÀÌ¿¡°Õ ½Å¼±ÇÔ°ú ¹Ý°¡¿òÀ¸·Î ¾î¶² ÀÌ¿¡°Õ »ç¹µ ³¸¼³ ¼öµµ ÀÖ´Ù. ´Ù¸¸ ´ÙÀÎ ÄÁÇÇ´ø½º ½Ã¸®Áî µî ÀÌ Á¤µµ °¡°Ý´ë¿¡¼­ ÈçÄ¡ ¾ÊÀº, µéÀ»¸¸ÇÑ Ç®·¹ÀÎÁö±Þ °¡»ó µ¿ÃàÇü ½ºÇÇÄ¿ Ãâ½Ã´Â ¹«Ã´ ¹Ý°©´Ù. PL500II ´Â Çö ½ÃÁ¡, ¸ð´ÏÅÍ¿Àµð¿À°¡ ´øÁú ¼ö ÀÖ´Â ÃÖ´ë ½ÂºÎ¼ö´Ù.


Written by Ä®·³´Ï½ºÆ® ÄÚ³­



Specification
System Format 3 Way - 7 Driver
Frequency Response
(-6dB - IEC 268-13)
22Hz - 100kHz
Peak power handling (watt) 500
Sensitivity (1W@1M) 91dB
Maximum S.P.L. 120dBA (pair)
Nominal Impedance 4¥Ø (4.2¥Ø min. @ 120Hz)
Power Handling (RMS) 400W
Recommended Amplifier Requirements (RMS) 150 - 400W
Cabinet Design Four HiVe2⃞II ports
Sealed mid-range TLE enclosure
Drive Unit Compliment 4 x 8" RDT2⃞II long-throw bass drivers
2 x 4" RDT II mid-range driver
1 x MPD high frequency transducer
Crossover Frequency MF/HF: 3.6kHz
LF/MF: 460Hz
External Dimensions (Inc. plinth) (H x W x D) 1803 x 504 x 626mm

External Dimensions (Inc. feet & spikes) (H x W x D) 1848 x 504 x 626mm
Weight (each) 99.1kg (218lb)
Monitor Audio PL500 II Speaker
¼öÀÔ»ç »ç¿îµå¼Ö·ç¼Ç
¼öÀÔ»ç ¿¬¶ôó 02-2168-4500
¼öÀÔ»ç ȨÆäÀÌÁö www.sscom.com